집에서 보는 정보

인터넷쇼핑 포인트 2번 적립 받기 본문

일상 생활

인터넷쇼핑 포인트 2번 적립 받기

quack 시토스 2016. 12. 23. 19:17
<

인터넷쇼핑 하면서 포인트를 2번이상 적립받는 방법입니다. 요금은 50대 이상에서도, 인터넷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어서 시니어 구매자를 우대하는 쇼핑몰 사이트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의 구매력이 있다보니, 한번 구매를 하더라도 금액대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인터넷 쇼핑하면, 편하게 쇼핑 하는것도 좋지만 포인트 적립도 소소한 재미를 더합니다. 손품을 팔게되면 포인트를 2번은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은 쇼핑몰과 카드사에서만 포인트를 적립 받지만 한번더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터넷쇼핑 할 때 포인트를 2번이상 적립받기 위해서는, OK캐쉬백이나, 포인트백, 넷포인트, 포인트파크같은 캐쉬백 사이트를 통하여 구매하는것입니다. 예를들어 11번가에서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넷포인트같은 캐쉬백 사이트를 들려서 로그인후, 다시 11번가로 가서 쇼핑을 한다면, 양쪽 사이트에서 적립금이 쌓이게 된다는것입니다. 대부분 1~3%를 적립해 주는것입니다. 번거롭더라도 사이트에 가입하고 거쳐서 쇼핑을 하게 된다면, 은행 금리보다 높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인터넷 쇼핑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구조는, 고객이 캐쉬백 사이트를 거쳐서 쇼핑을 하게 되면 일정 금액을 해당 쇼핑몰에서 캐쉬백 사이트에 제공하게 됩니다. 거기서 자신들이 챙길 것은 챙긴후, 일정 부분을 떼어서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것이지요. 쇼핑몰에서는 고객을 늘려서좋고, 캐쉬백 사이트에서는 댓가를 받아서 좋은것입니다.적립한 포인트는 일정 금액이 적립되면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휴대전화 요금도 지불할수있으며, 신용카드 대금이나, 기부도 가능하고, 현금 전환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이트마다, 제휴업체가 다르고, 적립금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 사이트가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지 비교해 보시고 가입하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아는분은 애니캐쉬백을 사용하는데 인터넷 쇼핑할때마다 여기를 거쳐서 쇼핑합니다. 애티캐쉬백을 고집하는 이유는 제휴 업체가 많아서 사용할 수 있는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제휴업체로는 지마켓이나, 옥션, 엠플 싸이미켓,등 오픈 마케이 주 제휴처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동네서 쇼핑할때도, 마켓에서 카드를 만들어서 포인트를 적립해 가는거랑 비슷한 구조입니다.

 

 

도서 구입할때도 징검다리를 건너면 포인트 적립이 많아집니다. 예스24나, 알라딘, 리브로등 인터넷 서점에서 책을 살 일이 있을때는 자신이 가입한 사이트를 건너면 구매 비용이 절감됩니다. 옥션이나, H몰, CJ몰등 일반 쇼핑몰에서 로그인후 책을 사려는 인터넷 서점으로 가서 로그인후 구매하면 됩니다. 쇼핑몰 사이트에는 도서 코너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번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는 징검다리를 제대로 건넜는지가 중요합니다 잘 건넜는지를 알아보는 방법은 컴퓨터 화면 상단에서 쇼핑몰 탭이 남아 있으면 제대로 건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1~3%의 적립이라 많지는 않아도 나중에 확인해보면 상당한 적립금이 쌓여있어 좋은 기분을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300x250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