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이 필요할때 하는 시력교정술


시력교정이 필요할 정도로 눈이 나빠도 시력교정술을 받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금처럼 방학이나 휴가 기간을 이용하여 시력교정술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시력교정술은 수술 전에 정밀 검사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시력교정을 하고 있으며, 대부분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라식이나 라섹 수술로 시력을 교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검사를 통해 각막이 너무 얇거나 각막 질환이 있는 경우와 고도난시, 초고도 근시 등, 라식이나 라섹수술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안내렌즈삽입술 같은 시력교정술이 권장되기도 합니다.


시력교정이 필요할 정도로 눈이 나빠도 시력교정술을 받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


렌즈삽입술은 각막을 절삭하지 않고 특수 제작된 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초고도 근시나 원시 교정에도 적합하며, 환자에게 맞는 렌즈를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시력교정술에 비해 고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의 국소 절개를 통해서 렌즈를 삽입하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를 뿐만 아니라 각막 손상이나 안구건조증이 거의 발생 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력교정이 필요할 정도로 눈이 나빠도 시력교정술을 받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


또한, 각막의 혼탁이나 근시퇴행 등, 수술후 부작용이 없으며, 수술 후에는, 즉시 교정된 시력으로 생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제가 발생하면 삽입한 렌즈를 제거하면 수술 전과 같은 상태로 돌아갈 수 있는 안전한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이 비교적 안전하다 하더라도 눈을 다루는 수술이며, 고가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검사가 선행되어야 할것입니다. 검사를 통해서 삽입하는 렌즈의 도수를 결정하고 시력을 좌우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